[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편의점 GS25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새해복많이받으소' 명절 도시락을 선보였다.
GS25가 올해 설 명절 도시락으로 출시한 새해복많이받으소 도시락
새해복많이받으소 도시락은 푸짐한 설 한상 차림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모둠버섯소불고기·모둠전(4종)·우엉잡채·두부시금치버무리 등 명절 대표 음식 7종과 매콤오징어볶음으로 구성해 총 8찬 도시락으로 완성됐다.
매콤오징어볶음은 상품기획자의 결정적 한 수로 명절 음식을 즐길 때 얼큰하거나 매콤한 메뉴가 당기는 한국인의 입 맛을 고려해 구성한 특별 메뉴로 10여종의 후보 메뉴 중 명절 음식과의 조화, 대중성을 고려해 최종 선정됐다.
GS25는 새해복많이받으소 도시락의 중량을 일반 도시락 대비 1.2배 수준으로 늘려 성인 남성이 즐겨도 큰 포만감을 느낄 수 있도록 푸짐하게 구성했다.
새해복많이받으소 도시락은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명절 도시락 반값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 GS25의 전용앱 '더팝'을 통해 새해복많이받으소 도시락을 예약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정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적용되며, 하루 1000명, 총 3000명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준비한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총 0개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