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타임스코리아=김윤정 기자]종합 식품기업 하림이 다가오는 설날에 사랑하는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2019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하림이 출시한 2019 설 선물세트
2019 설 선물세트는 그동안 소비자들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하림의 인기 제품을 선별해 2~5만원대 세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으로 쉽고 빠르게 조리가 가능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인기 좋은 '양념육 세트', 간편한 간식과 안주, 야식으로 즐기기 좋은 'HMR세트', 화끈한 맛이 일품인 '뼈 없는 양념닭발 세트', 맛과 영양을 함께 챙길 수 있는 'Slim 훈제세트', 닭발육수로 낸 국물 맛이 일품인 '하림 삼계탕 세트' 등 다양하게 준비됐다.
양념육 세트는 춘천식 순살 닭갈비(매운맛), 안동식 순살찜닭,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닭갈비,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찜닭, 참진 얼큰 짜글이, 포장마차식 양념 근위와 포장마차식 뼈 없는 양념닭발 등 가정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하림의 대표적인 양념육 제품들로 구성됐다.
간식, 야식, 안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그릴드 바비큐 봉과 버팔로 치킨 봉 스파이시, 갈릭 훈제 치킨 3종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HMR세트'도 있다.
실속 있는 2만원대 제품으로 하림 삼계탕 세트도 눈에 띈다.
그 외에 건강한 가슴살과 훈제치킨 제품만으로 구성된 Slim 훈제 세트, 토종닭 특유의 쫄깃함과 훈제의 담백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토종닭 훈제 세트, 쫄깃한 토종닭을 볶음탕으로 즐기는 토종닭 볶음탕 세트 등이 있다.
하림이 준비한 설 선물세트는 하림 온라인 공식쇼핑몰인 하림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총 0개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